마츠야, 7월 4일 '우나규 버거 키트' 장어버거 온라인 판매

반응형

 

 23년 7월 4일, 일본에서 매년 여름마다 몸보신으로 즐겨먹는 다양한 장어요리들이 나오는데요, 마츠야에서 UNAGYU BURGER KIT는 Gastroduce Japan과 Teru Sushi 와의 공동 개발 콜라보레이션으로  '우나규 버거 키트 UNAGYU BURGER KIT ' 를 출시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마츠야에서 UNAGYU BURGER KIT는 Gastroduce Japan과 Teru Sushi 와의 공동 개발 콜라보레이션 '우나규 버거 키트 UNAGYU BURGER KIT ' 를 온라인으로 판매한다고 합니다. 우나 = 장어 와,규 = 소고기 를 조합한 버거로 뭔가 굉장히 기운이 날거 같은 조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본에서 '마츠야'라고 한다면, 대중적인 프랜차이즈 식당이죠. 한국으로 치면 그래도 김밥천국보다는 좀 인지도가 있는 식당이라고 해야겠습니다. 그리고 매년 이맘때쯤에 다양한 장어도시락, 장어요리가 나오는데요. 일본은 매년 7월에 한국의 초복 중복 때 삼계탕을 먹는 것처럼, 장어를 일종의 몸보신 요리처럼 꽤 챙겨먹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비주얼만 보더라도 속이 든든해지고 기운이 나는 것 같습니다. 다만 밀키트 제품으로 출시되어 냉동 상태로 배달되어 햄버거 형태로 조리되어 먹는 형태라고 합니다.

 

 

 

 

 

일본에서는 인스타와 틱톡을 통해 장어 요리로 유명한 인플루언서 TeruZushi 의 Takayoshi Watanabe 셰프하고 콜라보레이션이라고 합니다.  번 대신 장어를 사용했고, 내부에 밥을 넣어 장어덮밥 처럼 했지만, 그 위에 규동 스타일의 소고기를 올려서 김으로 싸먹는다고 하네요.

 

 

 

 사실 한국인으로서 이걸 사서 먹을 수 있는 사람이 많지는 않습니다만, ㅎㅎㅎ 장어와 소고기라는 굉장히 신기한 조합이라 간단하게 소개하는 느낌으로 적어보았습니다.ㅎㅎ

반응형